방문민원 처리 단축률

방문민원 처리 단축률이란?

방문민원 처리 단축률은 처리완료 된 유기한 서식민원의 민원처리 속도를 계량화하여 표기한 것입니다.

(예) 10일 기한 민원을 2일만에 처리시 : 80%

문의처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 02-2133-7931)

◆ 시 본청.사업소 : 85.4% (현재 실시간 단축률)

실.국명 단축률(%) 실.국명 단축률(%)
기획조정실 92.5 품질시험소 88.7
상수도사업본부 88.2 소방재난본부 86.3
안전총괄본부 85.3 시민소통기획관 84.8
문화본부 77.6 도시공간개선단 70.0
대변인 70.0 여성가족정책실 70.0
푸른도시국 68.5 시민건강국 67.9
기후환경본부 65.8 평생교육국 60.0
경제진흥본부 59.4 도시재생본부 56.7
재무국 48.9 도시교통본부 45.4
서울혁신기획관 41.7 도시계획국 40.9
복지본부 36.3 주택건축국 35.1
보건환경연구원 27.5 물순환안전국 21.7
비상기획관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