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문민원 처리 단축률

방문민원 처리 단축률이란?

방문민원 처리 단축률은 처리완료 된 유기한 서식민원의 민원처리 속도를 계량화하여 표기한 것입니다.

(예) 10일 기한 민원을 2일만에 처리시 : 80%

문의처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 02-2133-7931)

◆ 시 본청.사업소 : 84.4% (현재 실시간 단축률)

실.국명 단축률(%) 실.국명 단축률(%)
품질시험소 93.3 상수도사업본부 87.6
소방재난본부 85.5 시민소통기획관 84.5
기획조정실 80.0 안전총괄본부 79.5
여성가족정책실 78.3 도시재생본부 76.7
푸른도시국 75.0 복지본부 73.6
기후환경본부 71.6 시민건강국 70.7
문화본부 68.6 서울혁신기획관 68.0
도시교통본부 61 대변인 60.0
재무국 56.7 평생교육국 50.0
주택건축국 49.4 보건환경연구원 40.6
물순환안전국 35.0 경제진흥본부 0.0